브라질 너트(Brazil Nut)는 항암식품 천연정력제

브라질 너트(Brazil Nut)는 요즘 천연정력제로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수퍼푸드로, 아마존 밀림에서 자라는 브라질 너트(Brazil Nut) 나무 열매의 씨앗을 말하고 있습니다. 브라질 너트 나무는 페루와 브라질, 볼리비아의 아마존 열대 우림에서만 자라는 나무이며 인위적인 재배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브라질너트 속에는 자연 그대로의 영양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450일 동안 키운 열매에서 얻을 수 있는 씨앗이 단 20여 개뿐이라 매우 귀한 대접을 받고 있습니다브라질 너트(Brazil Nut)가 갖는 영양학적 가치는 더욱 뛰어나게 평가받고 있습니다. 항산화 성분인 셀레늄은 물론이며, 식이섬유와 칼륨, 마그네슘과 같은 필수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셀레늄 성분은, 항암효능과 항노화 작용에 관여하여 질병의 예방과 치료용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이뿐 아니라 브라질 너트(Brazil Nut)는 무게가 5g 내외이지만 식이섬유와 칼륨, 마그네슘 등, 필수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브라질 너트(Brazil Nut)가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하여 무조건 많이 섭취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셀레늄은 100~200/을 섭취했을 때 체내에서 필수 영양소로 기능을 하지만, 그 이상을 섭취하게 되면 독성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셀레늄을 과도하게 섭취하게 되면 탈모나 손톱 얇아짐, 구토 등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 두 알 정도만 섭취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브라질 너트(Brazil Nut)에는 브로콜리의 767, 마늘의 135, 아몬드 468배에 달하는 셀레늄을 갖고 있어, 천연정력제 항암 견과류로 불리고 있습니다. 또한, 오메가3를 비롯한 다량의 불포화지방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되며, 비타민B와 비타민C가 풍부하여 염증 완화 효과가 좋습니다브라질 너트(Brazil Nut)는 먹는법도 다양해서, 생으로 씹어 먹거나 각종 과일이나 채소와 함께 샐러드로 활용해도 좋습니다. 하지만 과다 섭취는 위장장애나 열량 과잉을 초래하기 때문에 적정량을 섭취해야 하며 10알 이상 섭취하면 비만이 되기 쉽습니다.

 


브라질 너트(Brazil Nut)는 남아메리카를 원산지로 둔 진달래목 오예과의 해당하는 나무의 씨앗을 말합니다. 남아메리카 중에서도 브라질과 베네수엘라, 콜롬비아 동부 등을 원산지로 두었으며브라질 너트(Brazil Nut) 나무는 아마존강, 네그루강, 타파조스강, 오리노코강 주변에서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나무의 크기는 약 50cm에 달하며, 지름은 1~2m로 아마존에서도 크기가 큰 나무에 속합니다. 나무의 색이 매우 짙으며, 잎은 긴 타원형에 톱니 모양으로, 꽃은 크기가 작고 녹색 빛이 도는 흰색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브라질 너트(Brazil Nut)는 항암식품 천연정력제


브라질 너트(Brazil Nut) 열매는 크기가 10~15cm에 달하며, 껍질 또한 딱딱하고 두꺼워 무게가 2kg까지도 나가는 것이 있습니다. 열매를 반으로 가르면 8~24개의 씨앗이 껍질에 싸여 있으며, 마늘 조각과 같은 모양으로 불규칙하게 겹쳐있는 있는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브라질 너트(Brazil Nut)는 겉부분의 껍질을 벗겨 날것으로 먹으면 지방에서 나온 부드러운 기름기와 약간의 단맛을 느낄 수 있으며, 굽거나 볶아 먹기도 하며, 제과와 제빵의 재료로 활용하거나,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샐러드에 넣어 먹기도 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